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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정보

대성셀틱 보일러 AS센터 번호 및 운영 시간, 수리 비용, 에러코드 정리

by 유노이아8589 2022. 11. 27.

오늘부터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아침, 저녁으로 영하의 기온도 보인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이 되기 전에 미처 보일러 점검을 하지 않아 갑자기 동파가 되거나 실내 계기판에 에러코드가 뜬다면 그것만큼 곤란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동파는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조치를 취하셔야 하고 에러코드가 뜨는 경우엔 자가 조치를 하거나 AS센터에 접수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대성셀틱-AS-및-에러코드-안내-포스터
대성셀틱 보일러 AS 및 에러코드 정보

 

이 포스팅에서는 대성셀틱 보일러의 AS센터 전화번호나 운영 시간 등의 정보와 대략적인 수리 비용과 에러코드의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일러 동파 방지 예방법 및 동파 사고 대처법은 링크로 안내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AS센터 정보 및 무상 수리 기간

보일러에 이상이 있는 경우 대성 셀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할 수도 있고 AS 콜센터에 전화하여 고장 내역을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통합 콜센터와 전국 8개의 서비스센터,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300여 개의 서비스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1) 홈페이지 접수

아래 AS신청 화면서 이름, 주소, 연락처를 입력하시고 제품의 종류와 고장유형을 선택하신 후에 증상을 자세하게 기록하신 후 AS 접수 확인용 비밀번호를 기록하고 하단의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AS 신청이 완료됩니다.

 

AS 접수 신청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으시면 이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대성셀틱-보일러-AS-신청서-설명하는-그림
대성셀틱 보일러 AS 신청서

 

 

2) 전화번호: 1588-8577

 

3) 운영 시간

AS상담센터는 9:00 ~ 22:00에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4) 무상 수리 기간

대성셀틱의 전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1년 ~ 최대 3년입니다.

일반적인 가스보일러는 최대 3년을 보장하며 다른 품목들의 무상 보증기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종류 무상 보증 기간
가스보일러 최대 3년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가스온수기, 온수매트, 각방 온도제어기, 타워팬 2년
연탄보일러, 화목보일러, 전기온수기, 공기청정기, 라디에이터, 컨벡터 1년

 

5) 대리점 조회

대성셀틱-대리점-조회-화면
대성셀틱 대리점 조회 화면

 

신청인이 거주하는 시/도를 선택하고 시/군/구를 선택하면 가까운 대리점의 이름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가 제공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를 검색하니 가까운 대리점으로 복정동에 위치한 성남지점이 검색됩니다.

 

가까운 대리점 조회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링크는 이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서비스 비용 안내

서비스 비용은 기술비와 부품비 그리고 출장비가 합산된 금액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나고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점검하시는 경우엔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기본 출장비가 청구됨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어도 유상 수리로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무리한 작동, 파손, 충격, 낙하, 이동 등)로 인한 고장일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이외에 타인에 의한 설치 및 부당한 수리, 기조로 인한 고장일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대성셀틱 보일러의 대략적인 서비스 비용은 아래 표로 정리해서 안내하겠습니다.

 

비용 서비스 내용
출장비 수리여부와 관계 없이 기본 출장비는 18,000원입니다.

- 전기온수기 100L이하의 출장비: 22,000원
- 캐스케이드 시스템 및 전기온수기 110L 이상(중, 대형)의 출장비: 30,000원

단, 야간시간대(19시 이후)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방문 출장비는 22,000원 입니다.
기술비 순수 기술료를 말하며,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소요 시간 등에 따라 다릅니다.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부가세 10%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보일러 계기판에 뜨는 가장 흔한 에러코드 내용들을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에러의 종류에 따라 자가조치가 가능한 경우가 있고 혹은 보일러 이용을 즉시 중단하고 AS 접수를 바로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에러코드 고장 원인 자가조치 방법
A1 저수위 에러 입니다.
물부족 혹은 수위센서 고장시 표시되며 '삐삐삐' 경고음이 3회 울립니다.
- 물보충을 해줘야 합니다.
- 물보충 후에도 에러코드가 표시된다면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A2 수위센서 오류입니다. -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A3 히터온도 퓨즈 및 과열방지센서 불량입니다. (온수 보일러) -  보일러의 전원을 제거한 후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A4 온도센서 이상(가스 보일러) 혹은 과열 에러(온수 보일러)입니다. -  보일러의 전원을 제거한 후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A5 온도 센서 이상(가스 보일러) 혹은 동파방지모드 에러(온수 보일러)입니다.

-온수 보일러의 경우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지면 이 모드가 작동되며 15도 회복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일정 기간이 에러코드가 표시된다면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A6 과열 에러입니다. -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접수하셔서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의 에러코드는 총 49가지입니다.

 

모델별로 표기되는 에러코드가 다르니, 위 표에 정리된 내용 외의 에러코드들은 이곳을 클릭하여 대성 셀틱 홈페이지 내의 에러코드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독자분들께 유용했길 바랍니다. 혹여 보일러에 이상이 생겼다면 즉시 해결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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